5초 후

네이쳐메딕 미국 본사 구매싸이트로 이동합니다

네이쳐메딕후코이단 제품은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경우 팝업 차단을 해제해주세요)

돌아가기

자주묻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1:1상담
카카오톡 친구추가
제품구매

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

1.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어떤 제품인가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제품에는 오키나와에서 생산되는 모즈쿠후코이단과 호주에서 생산되는 유기농 메카브후코이단이 혼합되어 있으며,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아가리쿠스 균사체 엑기스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담자균 균사체를 배양하고 효소 반응을 거쳐 아세틸화된 알파글루칸인 AHCC®(Active Hexose Correlated Compound)가 강화되어 있는, 독점 배합 노하우로 탄생한 명품 후코이단입니다. AHCC®는 현재 일본에서 수백여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학술 자료 및 임상 데이터들을 통해 그 효능이 알려져 있는 각광 받고 있는 성분입니다.

2.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다른 후코이단 브랜드와 어떻게 다른가요?

네이쳐 메딕 후코이단은 후코이단에 AHCC® 성분이 혼합된, 새로운 형태의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후코이단 제품이며, 여타 후코이단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독점 포뮬레이션으로 누구도 그 가치를 흉내 낼 수 없습니다. 그동안 후코이단제품을 섭취하신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보다 고품질의 후코이단 제품을 갈망하셨던 분들에게 새로운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개발되었기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3.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에 포함된 주요성분들은 무엇입니까?

· 모즈쿠후코이단 - 일본 오키나와 청정해역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모즈쿠로부터 추출한 후코이단을 듬뿍 함유하고 있습니다.(후코이단 함유량 약 80~90%)
· 메카브후코이단 - 방사능 및 중금속의 염려가 없는, 호주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유기농 인증 메카브 후코이단만을 사용합니다. (후코이단 함유량 약 85%)
· AHCC® - 담자균 균사체를 오랜기간동안 무균설비 에서 액상배양한 후 효소반응을 통해 생산되는 알파글루칸이 다량 함유된 다당체 성분입니다. 일본에서는 많은 전문병원을 통해서만 유통되고 있으며, 도쿄대학, 미국 하버드 의과대학, 엠디 엔더슨 등의 유수의 대학 및 연구 기관에서 그 기능성이 연구, 발표된 최고의 자연성분입니다.
· 아가리쿠스 균사체 엑기스 - 베타글루칸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입니다.
· 맥주효모 - 후코이단과 AHCC®의 결합을 더욱 효과적으로 도와주며 자체적으로 면역력과 장내 환경개선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입니다.

4.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어떤 사람에게 좋은가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여러분의 삶의 질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고 증진시키시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아이들이나 산모 또는 수유중인 분들은 별도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여러분의 건강목적에 따라 친철하고 상세한 상담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어떻게 섭취해야 하나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하루 동안 일일섭취량을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하루 8캡슐을 드실 경우, 4캡슐을 하루 2회에 나누어서 드시거나, 2캡슐을 4회에 나누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예, 아침, 점심, 저녁, 취침전)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건강목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섭취법에 대해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고객센터는 1544-3815 이며, 이메일은 info@fucoidanahcc.co.kr 입니다.

6.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방사능이나 중금속 오염으로부터 안전한가요?

일본의 원전사고 지역 인근에서 주로 생산되었던 미역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셨던 것이 사실입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제품에는 방사능 오염의 걱정이 없도록 호주에서 생산되는 메카브(미역귀) 후코이단이 사용되었습니다. 유기농 및 코셔인증이 된 원료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즈쿠 후코이단은 국가적으로는 일본이지만, 지역적으로는 대만에 가까운 청정바다 오키나와에서만 자라는 갈조류로서, 방사능에 안전합니다. 정기적인 검사를 통한 안전성 검사 보고서도 보실 수 있사오니,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섭취에 따른 부작용은 없나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부작용없는 자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갈조류 또는 버섯류에 알러지 반응이 있으시지 않다면 부작용을 걱정하시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8. 네이쳐메딕 후코이단과 같이 후코이단과 AHCC®가 혼합된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왜 좋은 건가요?

이미 후코이단을 제품을 드셔 보셨거나, 드시고 계신 분이라면 후코이단이 매일매일의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겁니다. 그러나, 후코이단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다년간의 경험과 학술자료 등을 통해 AHCC®가 후코이단의 효능을 높히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유추해낼 수 있었습니다.

9.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을 섭취하는 대신, 갈조류와 버섯을 섭취하면 안되나요?

버섯 자체는 여러가지 유익한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AHCC®는 최고급 버섯을 배양한 후, 아세틸화한 다당체 알파글루칸을 함유한 별도로 개발된 기능성 성분입니다. 일반 버섯과는 다르게, 알파글루칸은 저분자로 쉽게 소화되며 흡수가 빠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강력한 면역활성화 기능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후코이단의 경우 갈조류에 아주 미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갈조류를 통해 적정량을 드실려면 하루에 무려 2-3kg 정도를 드셔야 하는데, 현실적으로는 어렵습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원재료 상태의 갈조류와 버섯을 통해서는 현실적으로 드시기 어려운, 후코이단과 AHCC®를 쉽게 드실 수 있도록, 독점 노하우로 개발된 독특한 제품입니다.

10. 베타 글루칸과 알파글루칸, 어떤 차이가 있는 건가요?

아세틸화 알파글루칸은 베타글루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분자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분자량 5,000달톤), 반면 베타글루칸은 분자량이 수만에서 수십만에 달하는 고분자입니다. 저분자인 아세틸화 알파글루칸은 소화 및 흡수가 빨라 면역력 증진에 효율적인 것으로 설명되고 있습니다.

11.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어떻게 살 수 있나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해외직구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며, 한국의 마케팅 홍보 대행사인 저희 에스엠바이오 주식회사에서 제품 및 구매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고객센터 (전화: 1544-3815, 이메일: info@fucoidanahcc.co.kr)로 연락주시면 제품 설명 및 해외직구에 대한 안내를 친절히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무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오후6시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08, 조양빌딩 본관 206호 에스엠바이오 주식회사 

대표자 김상규, 법인등록번호 110111-5810258, 사업자번호 132-88-00168, TEL 1544-3815, Email info@fucoidanahcc.co.kr

Copyright © fucoidanahcc.co.kr.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
상단으로 모바일사이트 보기
개인정보 취급정책닫기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