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 후

네이쳐메딕 미국 본사 구매싸이트로 이동합니다

네이쳐메딕후코이단 제품은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경우 팝업 차단을 해제해주세요)

돌아가기

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1:1상담
카카오톡 친구추가
제품구매

회사소개

회사소개

에스엠바이오 주식회사는 미국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NatureMedic® Fucoidan powered with AHCC®) 의 한국 내 마케팅 홍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네이쳐메딕 제품 및 구매 관련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44-3815, info@fucoidanahcc.co.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에 대한 간략한 소개

후코이단이 최초로 발견된지 100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1996년 일본에서 이 후코이단 성분에 놀라운 효능이 있다는 사실이 발표되면서 수많은 과학자와 의사, 그리고 건강식품 업계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으며 이 후 많은 종류의 후코이단 제품이 건강식품으로서 혹은 일부 제약의 원료로서 시장에서 소개되어 왔습니다.

특히 일본의 오키나와 청정해역에서 자라는 갈조류 해초인 모즈쿠(우리말로 큰실말이라고 합니다.)에서 추출한 후코이단과 미역귀(일본에서는 메카브로 알려진 부분입니다.)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이 결합된 복합 후코이단은 비교적 널리 알려져 있는 좋은 후코이단 제품의 한 형태로서 일본과 미국을 포함한 많은 국가에서 폭넓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 왔습니다.

네이쳐메딕의 구성원들도 지난 수년간 이런 복합 후코이단제품을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에 소개하는데 중심적인 역할을 해 왔으며, 특히 그동안 취급해온 제품을 통해 희망과 기쁨을 되찾는 고객분들을 지켜보면서 나름의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후코이단 제품을 드신 모든 분들께서 반드시 만족해하시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도 받아들여야만 했습니다. 한편으로는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여 실망과 아쉬움으로 안타까워하시는 분들도 계신다는 것을 부인할 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이런 배경속에서, 네이쳐메딕에서는 품질면과 가격면에서 좀 더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후코이단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나름대로 고민하고 노력한 끝에 드디어 기존의 어느제품보다도 뛰어난 베스트 후코이단 제품, Exclusive 명품인 네이쳐메딕 후코이단(NatureMedic® Fucoidan powered with AHCC®)이 탄생될 수 있었습니다. 후코이단에 대한 최고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탄생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보다 고품질의 후코이단 제품을 갈망하셨던 분들에게 새로운 희망이 될 수 있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바입니다. 저희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프레미엄, 그 이상의 가치를 찾으시는 고객분들의 기대치에 어긋나지 않는 가장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atureMedic® Fucoidan powered with AHCC®독점 노하우로 누구도 그 가치를 흉내 낼 수 없습니다. 고객님들께서 보다 건강한 삶을 사실 수 있으시기를, 그래서 고객님들의 삶에 행복과 기쁨이 늘 충만하시기를 간절히 기원 드립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08, 조양빌딩 본관 206호 에스엠바이오 주식회사 

대표자 김상규, 법인등록번호 110111-5810258, 사업자번호 132-88-00168, TEL 1544-3815, Email info@fucoidanahcc.co.kr

Copyright © fucoidanahcc.co.kr.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
상단으로 모바일사이트 보기
개인정보 취급정책닫기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