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 후

네이쳐메딕 미국 본사 구매싸이트로 이동합니다

네이쳐메딕후코이단 제품은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경우 팝업 차단을 해제해주세요)

돌아가기

안전한 후코이단

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1:1상담
카카오톡 친구추가
제품구매

안전한 후코이단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방사능으로부터 매우 안전합니다!

미국 세관 및 FDA(식약청)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해 수입

세계적인 품질기관인 - SGS 에서 방사능 안전성 재확인

일본 및 미국 식약청의 엄격한 식품 품질 기준을 준수하여 제조

유기농 메카브 후코이단 다량 함유

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지구를 돌아서 오는 걸까?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처음 생산되고 나서부터 여러분에게 도착하는 곳까지 걸리는 거리는 18,391km(지구 반지름의 2.9배 거리)입니다. 왜 이렇게 먼 곳을 돌고 돌아오는 것일까요?

그것은 최고의 안전한 후코이단임을 입증하기 위해서입니다.

안전성을 인증받은 공정을 통해 생산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다시 미국에 있는 네이쳐메딕 본사로 전달되어 미국 세관, 미국 농무부(USDA), 미국 식약청(FDA), SGS의 방사능과 중금속 검사 등 엄격한 검사를 거쳐야만 소비자를 찾아갈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즉, 여러분이 오늘 시장에서 구매한 식품보다 더 철저하고 완벽한 검사를 거치며 ‘안전성’을 인정받는 7중 8중의 안전 시스템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SGS가 도대체 뭐죠?

SGS(Société Générale de Surveillance)는 스위스에 본부를 둔 세계 최고의 국제적 검사 인증 기관입니다. 1878년에 설립되었으며, 전 세계에서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제품, 시스템, 서비스의 품질과 안전을 평가하고 확인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험과 분석 뿐만 아니라 환경 및 지속가능한 경영 실현과 식품 안전 및 품질, 농수산물 산업에서 안전성과 품질 규격에 대한 평가를 내놓고 있습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방사능 검사결과

Highly Recommended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방사능으로부터 매우 안전합니다!

네이쳐메딕은 매번 채취되는 원료에 대하여 SGS 테스트를 포함한 매우 엄격하고 까다로운 검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늘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제품 안전성에 대해 좀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관련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이메일: info@fucoidanahcc.co.kr)

미국 FDA (식약청) : 수입식품 방사능 안전 관련 정보

미국 식약청식약청에서는 미국 내 식품공급관련, 공공위생에 문제가 되는 방사능 물질이 잔존하지 않는다는 검사 결과를 공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 어떤 경로보다 철저하고 확실하게 방사능을 포함한 식품 안전이 관리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이트 : 미국 식약청 방사능 등에 대한 미국 내 식품에 대한 견해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08, 조양빌딩 본관 206호 에스엠바이오 주식회사 

대표자 김상규, 법인등록번호 110111-5810258, 사업자번호 132-88-00168, TEL 1544-3815, Email info@fucoidanahcc.co.kr

Copyright © fucoidanahcc.co.kr.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
상단으로 모바일사이트 보기
개인정보 취급정책닫기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