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 후

네이쳐메딕 미국 본사 구매싸이트로 이동합니다

네이쳐메딕후코이단 제품은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경우 팝업 차단을 해제해주세요)

돌아가기

네이쳐메딕 특장점 5가지

본문 바로가기

닫기 X
네이쳐메딕 특장점 5가지

네이쳐메딕 특장점 5가지

AHCC®강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이렇게 다릅니다

첫번째! 세계최초 후코이단 + AHCC® 포뮬레이션!

네이쳐메딕제품은 후코이단과 세계최고의 면역활성화 성분으로, 세계 700여 병원에서 추천되는 AHCC®(알파글루칸 다당체)성분이 함께 혼합된 세계최초 후코이단 + AHCC® 독점 포뮬레이션입니다.

관련영상 

두번째! 후코이단 원료는 한가지 아닌! 2종류가 사용됩니다!

오직 한종류의 후코이단만 사용하는 시중의 일반제품과는 달리 네이쳐메딕에는 모즈쿠 후코이단과 미역귀 후코이단이 모두 함께 들어있어 차원이 다른, 매우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호주 유기농 미역귀

오키나와 모즈쿠

세번째! 원료의 원산지가 다릅니다

방사능 및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오키나와산 고순도 모즈쿠 후코이단과 천연 유기농 미역원료만을 사용한 호주산 유기농 미역귀 후코이단만을 고집합니다. 호주산 미역귀 후코이단은 유기농인증 및 코셔, 할랄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후코이단입니다.

상세보기 

네번째! 세계적인 공정기준으로 생산됩니다!

일본 후생성 및 미국 식약청(FDA) 안전기준(GMP) 공정에 의거하여, 일본 굴지의 제약 및 건강식품 메이커가 매우 엄격한 공정을 거쳐 제품을 생산합니다. (미국 FDA의 FCE SID 인증 획득)

상세보기 관련영상 

다섯번째!  캡슐, 액상 2가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쳐메딕후코이단 캡슐제품은 식물성 소형캡슐로 건강이 좋지 않은 분이라도 목 넘김에 불편함이 없이 쉽게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액상제품의 경우, 불필요한 물만 많이 들어 있고, 무거운 유리병에 담겨 있어 휴대가 불편한 시중제품과는 달리, 네이쳐메딕 제품은 꼭 필요한 농축된 엑기스(후코이단+AHCC®)만을 휴대하기 간편하게 스틱팩 형태로 담았습니다. 비리지 않은 상큼한 맛의 네이쳐메딕 액상제품을 한번 드셔보신 분은 시중제품과의 확연한 차이에 만족하실 겁니다.

관련영상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08, 조양빌딩 본관 206호 에스엠바이오 주식회사

대표자: 김상규, 법인등록번호 110111-5810258, 사업자번호 132-88-00168,

TEL: 1544-3815, Email: info@fucoidanahcc.co.kr

Copyright © fucoidanahcc.co.kr. All rights reserved.
PC사이트 보기 상단으로
개인정보 취급정책닫기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