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 후

네이쳐메딕 미국 본사 구매싸이트로 이동합니다

네이쳐메딕후코이단 제품은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경우 팝업 차단을 해제해주세요)

돌아가기

좋은 후코이단 제품이란?

본문 바로가기

닫기 X
좋은 후코이단 제품이란?

좋은 후코이단 제품이란?

좋은 후코이단 제품이란 ?

마켓에 나와 있는 후코이단 제품을 살펴보면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곤란해집니다. 제품에 따라 가격이 다르고 후코이단의 함량에 대한 설명도 잘 알 수가 없습니다. 제품들의 성분표를 읽어 봐도 선택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어떻게 해야 좋은 후코이단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까요?

좋은 후코이단과 그렇지 않은 후코이단 제품의 차이가 무엇인지를 알아보겠습니다.

1. 후코이단의 순도가 적당해야 합니다.

60%, 80% 혹은 100%의 후코이단을 사용하였다고 설명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런 비율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때때로 100% 천연이라고 하는 경우도 볼 수 있고, 어떤 경우에는 중량의 80%가 후코이단이라고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순도의 %를 얘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불행히도, 아직도 명확한 후코이단의 공식적인 정의가 규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후코이단은 단일분자나 화합물이 아니고 갈조류에 포함되어 있는 미끌거리는 성분을 구성하는 후코스 및 황산기를 포함한 많은 화합물을 통칭하여 일컫는 성분입니다.

후코이단의 주 성분은 단당체인 후코스, 갈락토스, 키실로스, 만노스를 포함, 카르복시기인 우론산(글루크론산)과 황산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까지 후코이단에 대한 공식적인 측정방법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다보니, 회사들마다 각자의 방식으로 후코이단의 순도를 표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합리적인 후코이단 순도 측정방법으로는 탄수화물, 황산기, 양이온 등의 구성성분의 총량을 모두 포함해서 측정하는 방법이 제안되고 있습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약85%의 순도를 보증하는 일본 오키나와 모즈쿠 후코이단과 호주에서 생산되는 유기농 인증 메카브 후코이단을 사용한 최고의 제품입니다. 혹, 구입하시는 제품에 표기된 후코이단 순도가 실제 그대로 제품에도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싶으시면, 제품분석표 사본을 요청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2. 후코이단의 함량이 높아야 합니다.

비록 85%의 후코이단을 사용한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실제로 그 제품 전체에 함유된 후코이단의 함량이 몇그램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85%의 후코이단을 사용한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캡슐하나에 함유된 함량이 매우 소량이라면 좋은 후코이단제품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3. 한 가지 갈조류에서 추출한 후코이단만을 사용한 제품이 좋은가요?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바로는 갈조류의 종류에 따라 분자구조 및 활성작용이 다르고, 다양한 갈조류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은 제각각 화학 결합구조가 다르고 복잡하며, 후코스를 포함한 다양한 단당체와 황산기 등이 어떻게 결합되어 있는가에 따라서도 활성작용과 그 효능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미역에서 추출한 후코이단(메카브 후코이단)의 경우 황산기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많은 실험과 연구의 결과, 분명히 이런 메카브 후코이단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효능을 가지고 있으나 실제적으로는 모즈쿠 후코이단 등의 다른 후코이단 역시 나름대로의 특별한 효능과 건강에 대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까지의 연구결과에 의하면 각각의 후코이단이 가지고 있는 독특하고 복잡한 결합구조가 상호 작용을 통해 활성작용을 하는 것으로 판단되고 있기 때문에 네이져메딕 후코이단과 같이 메카브 후코이단과 모즈쿠 후코이단이 결합된 제품이 좀 더 광범위하게 여러분의 건강을 도와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후코이단만 있다면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나요?

후코이단은 많은 실험결과와 논문은 물론 실제로 그 효능을 체험한 많은 분들이 입증하는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성분입니다.
그렇지만 후코이단만으로는 뭔가 부족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실제 사람을 대상으로 한 다수의 임상자료를 가지고 있으며 일본 및 미국내의 많은 병원에서 실제로 추천, 사용되고 있는 AHCC®의 경우, 후코이단과 같은 다당체 성분이지만 후코이단이 가지고 있지 못한 건강의 혜택을 여러분에게 제공할 수 있는 성분입니다.

후코이단을 보완할 수 있는 AHCC®와 같은 성분이 첨가되어 상승작용을 한다면, 후코이단 그 이상의 건강식품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08, 조양빌딩 본관 206호 에스엠바이오 주식회사

대표자: 김상규, 법인등록번호 110111-5810258, 사업자번호 132-88-00168,

TEL: 1544-3815, Email: info@fucoidanahcc.co.kr

Copyright © fucoidanahcc.co.kr. All rights reserved.
PC사이트 보기 상단으로
개인정보 취급정책닫기 
닫기 
닫기 
닫기